데빌서머너 쿠즈노하 라이도우 대 초력병단 (+초력음원집)

완전소중 환상수호전 모드에 빠져있는 사이 주문해둔 라이도우가 도착했군요. 마침 환수 5의 엔딩을 보고는 미련이 완전히 끊어진 참이니 이제 이쪽에 집중해야겠습니다.

기왕 디카가 들어왔으니 한번 찍어나보겠습니다만.... 아직 메뉴얼 반도 제대로 안 읽었다보니 엉망입니다. 모두들 'ㅅㅂ 사진을 발로 찍었냐?' 하고 타산지석으로 삼으시길.


예약판이라서 음반 '초력음원집'과 전화카드가 들어있습니다.

전화카드가 함께 동봉되어서 왔습니다. 충격의 표지에 대해서는 이미 다들 보셨을테니 패스.

뒷쪽에는 스토리에 대한 간략한 언급과 함께 중요한 키워드 네가지. 제도(帝都), 전투, 동료악마(仲魔), 사건조사에 대하여 나와 있습니다.
간단하게 제목만 표시되어 있는 메뉴얼 표지가 쿨하군요. 새빨간 DVD 위에는 쿠즈노하 라이도우의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사실 전화카드도 좀 자세하게 찍어보고는 싶었는데 영 엄두가 안나네요.... 나중에 스캔해서라도 올려보도록 하죠.
이쪽은 '초력음원집'의 뒷면. 데빌서머너 시리즈의 인기 히로인인 레이 레이호우와 네밋사 (꽤나 쿨?)가 그려져 있네요. 시대가 지나면서 바뀐 화풍으로 다시 그려놓으니 분위기가 미묘하게 다릅니다.
초력음원집 오픈. 음반 자체는 어레인지된 이전 데빌서머너 시리즈의 음악 몇 곡, 그리고 이번 라이도우의 곡들이 합쳐서 총 10곡 수록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잠깐 돌려본 소감은

'헉- 진짜 액션이야!'

.....관련정보를 하나도 못봤더니 이런 신선함이 있어서 좋네요~ 튜토리얼 모드만 해서 그런지 좀 밋밋한 것 같기도 하지만, 좀 더 진행해보면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을지도.

덧글

  • 에이엔_오즈 2006/03/04 23:27 # 답글

    살걸그랬나봐요... 거기다 전화카드.... OTL
  • BLUE-PSY 2006/03/05 14:05 # 답글

    으음 전화카드는 안왔고, 여하튼 사운드 트랙 왔습니다. 아싸 좋구나.
  • 에이엔_오즈 2006/03/06 00:44 # 답글

    예약특전 주는 오프라인 매장 정말 싫어요 어흐흑
  • MATARAEL 2006/03/07 19:54 # 답글

    에이엔_오즈 님 > 오프라인 예약특전이란게 참으로 신경쓰이게 만들죠. 다행히 이번에는 그냥 들어왔지만 안들어왔다고 하면 뭔가 또 찝찝하고.

    BLUE-PSY 님 > 전화카드는 뭔가 매장마다 다르거나 한가 봅니다. 저는 아무 생각 없이 예약했다가 얼떨결에 받았네요.
  • ohmizu 2006/03/09 23:51 # 답글

    이제 구입의 매리트는 금자일마씨뿐...인데 정말 저걸 사야할지 엄청나게 고민됩니다.-지금 다시 찾아보니 전화카드 일러스트가 가게마다 전부 틀립니다!그것도 다 일일히 새로 그린것 같은데 '00특전판 전화카드가 아니면 절대 손에 넣을 수 없는 일러스트'같은건 아니기를 비나이다 비나이다(필사적)
  • MATARAEL 2006/03/14 21:41 # 답글

    PSP판 데빌서머너에서 일러스트 단 한장도 안 그리고 탱자탱자 노는건가 했더니 이거 하느라 바빴군요? 아무리 그래도 라이도우 전화카드 하나 정도는 포기하고 데빌서머너 일러스트라도 그려줬으면 좋았겠건만...
댓글 입력 영역


Contact

사교의 관 web 폐쇄

PSN ID: Salamis_k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