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호른 당첨

지난번 월드탱크뮤지엄 7탄 뽑기에서 대전차포 셋트 당첨이라는 처절한 한방을 맞은 뒤 얼마 후. 다시 영풍문고를 방문할 일이 있었기에 이번이 마지막 도전이다! 라는 생각으로 한번만 더 뽑아보았습니다.
만세~ 7탄에서 가장 노리고 있던 품목인 나스호른 (2색 위장) 이 멋지게 나와주었습니다. 이걸로 7탄 구입은 여기서 스톱. 다른 놈들도 몇 가지 탐나는게 있긴 하지만 더 이상의 리스크는 피하고 싶군요. (슬슬 월탱뮤가 늘어나면서 전용 전시공간도 좁아지고 있고;)
같이 전시하라고 들어가 있는 인형 세트. 이렇게 확대해놔서 그렇지, 그냥 보면 별다른 위화감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채색이 잘 되어 있습니다. 하긴 중국 아줌마들은 이전부터 이 정도의 채색을 할 정도였으니 P7 탄창 탄환 도색하는것 갖고 호돌갑 떨 것도 없었군요. (....)

다만 어디론가 날아가거나 하면 귀찮으므로 굳이 떼어내서 같이 전시는 안해놓을 생각입니다.
그런데 포신을 받쳐주는 이 부품이 하나 더 들어있습니다. 이거 혹시 어떻게 쓰라고 넣어놓은 것인지 아시는 분 계신지? (이번에는 동봉된 자료에 설계도(?)가 없네요)


그건 그렇고.

요 찌질이 3인조 (폭언) 의 처리가 문제로다....
아니 뭐 일단 다른 월탱뮤들 사이에 세워놓으니 그리 나쁘진 않긴 합니다만.

덧글

  • 에이엔_오즈 2006/07/26 00:57 # 답글

    그렇군요! 안 떼고 그냥 전시(하거나 박스에 고이 보관)하면 되는군요 ;ㅂ;
    그걸 미처 몰라서 지금까지 잃어버린 자잘한 건담(류 외 기타등등의) 악세서리가 이미... 크흑 ㅠㅜ
  • NOT DiGITA 2006/07/26 01:30 # 삭제 답글

    제가 가진 나스호른과 같은 놈이군요. :-) 저 포신 고정 장치는 교환식으로 포신 고정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와 그렇지 않고 접어둔 경우에 쓰라고 넣어둔 걸 겁니다.(단 원래 끼워져 있는 놈을 빼려고 하신다면 조심하시길...굉장히 부러지기 쉽거든요.)

    NOT DiGITAL
  • analoger 2006/07/26 13:20 # 삭제 답글

    나스호른의 엉덩이에 찌질이3종셋 중 데저트 썬더로 명명된 녀석의 다리를 붙들어 매주시면 전세계에 단 한대있는 주인장 스페셜이 될겁니다.
  • MATARAEL 2006/07/29 11:53 # 답글

    에이엔_오즈님 > 단단하게 고정시킬 수 있는 류의 악세사리가 아니라면 걍 포기하고 본체만 전시해두는게 안전하긴 하죠! 근데 이 경우에는 없어도 별 상관 없는 파츠였던 점도 크게 작용해서... 언제나 써먹을수 있는 방법은 아닙니다.

    NOT DiGITA 님 > 조언 감사드립니다~ 이것도 바꾸다가 부러뜨릴 확률이 크니 그냥 박스에 같이 쳐박아두고 잊어버려야겠군요; 건 그렇고 역시 이번 나스호른 3가지 중에서는 이 2색위장이 제일 나은 것 같습니다.

    analoger > "괴링, 이것으로 제3제국은 10년은 더 싸울 수 있다"
댓글 입력 영역


Contact

사교의 관 web 폐쇄

PSN ID: Salamis_k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