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항로 점포별 예약특전 전화카드

이제나 저제나 기다리던 무한항로도 발매일이 6월 11일, 코 앞으로 다가왔군요. 슬슬 주문을 해놔야 하는데, 기왕이면 예약특전이 있는 걸로 주문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여기저기 뒤져봤습니다.

혹시라도 간단한 메카닉 설정자료집이라도 따라온다면 좀 많이 비싸도 그걸로 하겠다는 각오를 하고 있었는데, 불행인지 다행인지 그런 건 어림도 없네요. 그냥 각각 다른 일러스트가 그려진 전화카드들 정도..... 그것도 대부분의 경우 여자 캐릭터 일러스트를 전면에, 전함 일러스트를 그 뒤에 배치하는 구도입니다. 생각해보면 그 조그만 전화카드에서 게임의 컨셉도 해치지 않고 일반 고객들의 시선을 끌기에는 이런게 제일 무난한 디자인이긴 하죠.


점포별 전화카드의 그림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마진 특전


음,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드는 디자인입니다. 뒤에 있는 전함 디자인은 무기질적인 건조한 느낌이 확 살아나는 직선계 디자인이라서 꽤 좋아하는 놈이고, 앞에 선 여자 캐릭터도 다른 모델들에 비해서 제일 미소녀스럽군요.

마그마니 특전

이 샵은 외국 IP가 막혔는지 서버 상태가 안좋은건지 뒷문으로 겨우 들어가봤습니다.

다우구르프 급 전함은 묵직하게 생기긴 좋은데 설정화의 구도 탓인지 전체 실루엣을 알아보기 힘들어서 좀 미묘. 여기에 나온 여성 캐릭터는 설명을 보니 나름대로 역할이 있는 듯하던데 그런 것 치곤 그림에 웬지 힘이 빠져있어요.

미디어랜드 특전

이것도 제법 괜찮은 구성입니다. 도고 급 전함은 우주전함다운 기묘한 형태가 약간 들어가면서도 탄탄한 디자인이라 맘에 들었죠. 함께 그려져 있는 여성인 '토스카'는 주인공을 처음에 이끌어주는 누님 같은 존재인 중요 캐릭터입니다.

소프맙 특전


모 쇼핑몰에서 소프맙 특전판을 팔길래 무심코 주문할 뻔했다가, 특전 전화카드에 이 일러스트가 쓰인다는 사실을 알고는 간담이 서늘해졌습니다. 지, 지뢰 밟을 뻔했다.....

명색이 우주전함 게임인데 그런거 하나없이 웬 닭살커플 일러스트만 달랑 실어놓다니, 미남미녀 일러스트면 다 OK라고 생각하는 걸까요-_-


결국 이리저리 살펴본 바로는, 아무래도 얌전히 일반판이나 주문해야 할 듯. 생각해보면 어차피 DS판 게임들이 호화 특전으로 유명하던 일은 별로 없던 것 같기도 하니, 이후에 발매될 공략본-공식설정자료집이나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Contact

사교의 관 web 폐쇄

PSN ID: Salamis_k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