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에서 가장 원하는 기능

GTA 5 온라인을 스토리 모드와 병행하면서 한참 플레이한 지도 한참이 지났습니다.

이제 60레벨 정도까지 키우는 중이지만, 이 게임에서 가장 필요한 기능은 무엇일까요.

시도때도 없는 튕김을 방지하기 위한 서버 안정화?
더 많은 무기와 탈것?
보다 다양한 미션?
음악 끄기를 디폴트로 하는 기능?

물론 위의 것들도 중요하지만, GTA5 온라인 모드에서 무엇보다 필요한 기능은 따로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시몬 예타리안


이 작자를 쏴버리고 관련 미션을 게임에서 완전히 삭제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GTA는 차도둑놈이라는 제목 답게, 평범하고 선량한 시민들의 차를 빼앗는 것에 대해서는 매우 관대한 편입니다. 평소 경찰차와 접촉사고만 나도 총질을 해대는 무시무시한 경찰들도, 자신의 눈 앞에서만 아니라면 자동차 강탈 같은 사소한 (?) 범죄는 신경도 안 쓰고 대범하게 넘어가주죠. 그래서 플레이어들은 급하게 이동할 일이 있으면 거리낌 없이 지나가는 차를 빌려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시몬이란 놈이 얽히게 되면서 피곤한 상황이 벌어지게 됩니다. 시몬이 주는 반복 랜덤 미션으로 차를 훔쳐서 갖다주는 미션이 있는데요. 지정하는 종류의 차를 빼앗은 후 도색을 다시 해서 갖다주면 보상을 주는 흐름입니다만 문제는....

해당 차를 빼앗는 순간 경찰에게 수배가 걸려서 별 두개가 붙습니다.
도색해주는 로스 산토스 가게가 많지 않아서 일일이 찾아다녀야 합니다.
그런 반면 차 갖다주는 장소가 맵 구석자리에 있어서 시간도 엄청 걸립니다.
그렇게 고생해서 갖다줘봤자 보수는 일반 난이도 전투 미션 하나만도 못합니다.


게다가 결정적으로 끔찍한 점은, 미션을 거부할 수가 없다는 사실입니다 -_- 게임 로그인 시에 시몬이 지정하는 차를 타면 강제적으로 미션이 시작되면서 수배가 걸리게 됩니다. 단지 다른 지역으로 빠르게 움직이려고 차를 탓을 뿐인데 경찰들하고 술래잡기를 시작하느라 시간을 낭비하고 있으면 짜증이 아주 폭발하지요;;


사실 특정 캐릭터로부터 받는 미션을 전부 비활성화시키는 기능만으로도 충분하긴 하지만, 그래도 기왕이면 그놈의 중고차 가게를 폭탄으로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미션이라도 있으면 대만족일 것 같네요. (실은 가게 앞에서 이미 한바탕 난동을 부려봤는데 역시나 꿈쩍도 안하네요)

덧글

  • ㅋㅋㅋ 2015/05/02 12:07 # 삭제 답글

    으음.. 저는 나름대로 재미있게 했는데...

    나쁜 놈이긴 하죠..

    근데 안나쁜 놈이 있을지..ㅋ
  • MATARAEL 2015/05/02 14:46 #

    나쁜놈 판단 기준은 다음과 같답니다.

    나쁜놈: 힘든 일 시키면서 보수는 쥐꼬리만큼 주는 놈
    안 나쁜놈: 리스크 높더라도 금방 결판나는 고수익 미션 주는 놈.
댓글 입력 영역


Contact

사교의 관 web 폐쇄

PSN ID: Salamis_k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