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아머리 창고 총정리 편

그러고 보면 리틀아머리 시리즈를 모으기 시작한지도 벌써 2년이 넘게 지났군요. 2015년에 출장 중 들렀던 아키하바라에서 뭐가 씌였는지 M82A1을 덜컥 사들고 온 이래, 돈도 시간도 대량으로 쏟아붓긴 했지만 덕분에 주말마다 좋은 소일거리가 생겨서 재미있게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HGUC 부분도색 이상의 작업은 꿈도 안꾸던 입장에서 벗어나 이것저것 새로운 테크닉들을 소소하게나마 시도해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준 것은 취미인으로서 무척이나 고마운 일이라 할 수 있겠지요. (지금도 막손인 건 큰 차이 없지만...)

여튼 고삐 풀린 채로 이것저것 사대고 만들고 쌓아놓고 하다보니 한동안 장식장 한 칸에 되는대로 총이 쌓인 상황이었는데, 한번 날 잡고 배치를 싹 바꿔서 건랙 3개 안에 어째어째 우겨넣는데 성공하였습니다.


모델로는 리틀아머리 전속담당 피그마인 아사토 미요 양이 수고해주셨습니다. 원래 일러스트레이터 분의 그림체 탓도 있고 캐릭터 설정만 존재하던 시기에 만들어져서 표정이 재미없다는 흠이 있긴 하지만 여튼 리틀아머리 특화라서 이런저런 총을 쥐어주기 좋긴 합니다. 후속작으로 내년에 나오는 리틀아머리 세계관 최강의 무장 여고생 시이나 릿카 양도 기대해봐야죠.




자리가 모자라니 SMG들은 3칸짜리 랙에 한번에 몰아넣었습니다. 크리스 벡터를 색깔별로 2자루, 한 순간의 실수로 도색 실패한 MP7A! (스톡 연장 + 소음기 장착)입니다.


벡터를 두 자루나 만든 이유는 뭐 원래 멋진 총이기도 하지만, 무광블랙 처리한 1호기에 이어서 이번에는 소녀전선에 나오는 버전을 만들어보고 싶어졌기 때문입니다. 물론 소녀전선 버전은 색분할이 에어건 기준이라서 실총분해 기준인 이쪽과는 미묘하게 어긋난다든지, 리틀아머리에는 이오텍 계열 사이트가 없다 보니 광학사이트를 비워야 한다는 등의 한계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총구를 일부러 은색으로 처리하는 등 현실적으로 가능한 범위에서 노력은 했습니다.

사실 벡터 두개째 만들어 보니 구조가 역시나 재밌는 총이라 하나 더 만들어볼까 하는 생각도 들긴 합니다. 이번에는 아예 SF 컨셉으로 파란색 빨간색 조합이라든지 해서.
소총 및 샷건 중 적당한 길이의 놈들은 총기 보관함에에 죄다 몰아넣어서 그나마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실제 보유 총기 중에서는 SMG나 기관총 계열이 많다 보니 고작 4자루 정도 줄이는게 한계였지만요. 밑에 널부러져 있는 M202A! 로켓랜처는 계속 걸리절 거리는데 접은 상태로 바꿔서 역시 쳐박아 놓는게 낫지 않을까 계속 고민 중입니다.

보관함 위의 전설의 용병 인형은 그야 무장 여고생이라면 다들 동경할 거라고 생각해서 배치를.....
중앙에는 야간투시경이나 무전기나 탄창이나 40mm 유탄이나 탄띠나 뭐 이런저런 물건들 놓을 적당한 찬장이 필요해서 헬로키티 계열의 소녀소녀한 물건을 하나 빌려왔습니다. 의외로 사이즈가 비슷해서 여러가지 자잘한 비품들 넣기에 상성이 매우 좋습니다.

중앙과 마찬가지로 소녀스러운 물건을 배치해놓는 이유는 그 뭐랄까.... 총기와 무관한 생활감 넘치는 소품들을 적극적으로 끼워넣는 걸 통해서 리틀아머리 자체가 표방하는 총기와 여고생이라는 전혀 상관없는 두 요소가 얽히는 언밸런스함을 극대화하는 재미를 찾고자 한다는 나름의 변...이유가 있긴 합니다. 그렇긴 합니다만.

음, 너무 신이 나서 이것저것 늘어놓은 점은 반성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저 화장대 밑에 달린 서랍, 샷건쉘이나 핸드건 탄창 넣어놓기 딱 좋다구요!


여튼 이렇게 해서 그간 쌓아놓고 있던 리틀아머리를 싸그리 조립하고 정리해놓은 뒤 안심하고 있었으나 그것도 잠시 뿐.. 거의 한달에 하나 이상 페이즈로 나오는 이 시리즈에는 앞으로도 계속 매달려 있지 싶습니다. 당장 이번주에도 작은놈 둘, 큰놈 하나 신품이 도착해서 대기 중이니....

이쪽은 오늘 막 완성한 따끈따끈한 G36. 나름 이전에 안해보던 새로운 시도도 해봤는데 잘 먹힌 것 같아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선량한 총덕이 현행법 지키면서 에어소프트건 모셔놓고 있어도 김형사가 나타나 컬러파트를 뻰찌로 잡아뜯고 불법총기소지범으로 잡아간다는 흉흉한 소문이 돌고 있는 이 업계, 더 이상 불안에 떠는 일 없이 안심하고 다양한 총기를 수집하고 사진도 마음껏 찍어 올릴 수 있는 1/12 총기 리틀아머리의 세계로 오시는 것은 어떻습니까? 국전이나 신도림 등 매장에서 바로 만날 수 있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Contact

사교의 관 web 폐쇄

PSN ID: Salamis_kai